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1:08
게임

‘탈리온’, 글로벌 업데이트…심연 맵 3종 일일 퀘스트 추가

기사입력 2021.09.16 09:48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탈리온’이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 유저들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16일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풍성한 경험치와 함께 새로운 장비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일일 퀘스트가 심연 맵에 추가됐다. 심연 맵은 ‘아렌티아 사막’과 ‘자바’, ‘협곡’ 3종류로 구성되는데, 각 맵의 일일 퀘스트 참여 조건은 서로 다르다. 

아렌티아 사막은 초월 레벨 101, 자바와 협곡은 각각 초월 레벨 110과 120을 달성해야 참여할 수 있다. 매일 총 20개의 퀘스트를 수행하면, 불멸 등급 장비 강화에 필요한 ‘강화석V’를 비롯해 골드와 경험치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심연 맵 일일 퀘스트는 신규 콘텐츠 공략의 재미와 함께 강력한 장비 성장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가위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들도 펼쳐진다. ‘도전 RvR 이벤트’에 길드전이 새롭게 열리는데, 길드전을 통해서 더욱 많은 ‘RvR 빛나는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교환소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강화석V’, ‘최상급 장비 뽑기 10+1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또한, 이달 22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는 ‘한가위 기념 접속 이벤트’에서는 ‘최상급 장신구 뽑기 상자 10+1회’는 물론 유료 패키지인 ‘골드 주머니’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경험치와 골드를 더욱 빠르게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밖에도 필드 보스 UI 개선, 순간 이동 기능 추가 등 유저 편의성도 높아졌다.

‘탈리온’은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다. 이 게임은 RvR(진영 간 대규모 전투)에 특화한 게임성과 우수한 타격감, 완성도 높은 그래픽, 360도 시점 조절이 자유로운 풀 3D 뷰 등이 특징이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탈리온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게임빌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