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6:49
연예

이찬원, ‘2022 시즌그리팅’ 티저 영상 속 빛나는 미모

기사입력 2021.09.12 09:0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의 완벽한 미모가 눈길을 끈다.

지난 11일 오후 이찬원 유튜브 공식 계정인 ‘이찬원’에 하나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은 ‘2022 Season's Greeting’ 티저 영상이다.

영상 속 이찬원은 계절에 따른 다양한 헤어스타일과 의상을 착용하고 공간을 이동하며 미모를 뽐내고 있다.

영상 첫 화면은 빛이 아늑하게 들어오는 고풍스러운 주택 내부를 배경으로 ‘LEE CHANWON’이라는 이름이 크게 등장한다.

전체적인 색감은 이찬원의 팬덤색인 로즈골드 색상을 띄어 이찬원의 팬클럽인 ‘찬스’를 위해 세심한 배려를 했음을 알 수 있다.

카메라의 시선이 이동함에 따라 거실, 다이닝 룸을 거쳐 침실이 등장한다.

이윽고 잠든 모습의 이찬원이 살며시 눈을 뜨고 미소지으며 등장해, 해당 장면에서 이미 팬들은 심장이 멈추는 듯한 착각이 들었다고 전하고 있다.

짧은 영상이지만 퀄리티 높은 ‘시즌그리팅’을 기대할 만큼 이찬원의 잘생긴 외모가 빛을 발한다.

‘시즌그리팅(Season's Greeting)’이란 연말에 아이돌 가수들이 발매하는 각종 굿즈가 세트로 발매된 굿즈 모음을 말한다. 

이에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이찬원은 지난 11일 TV CHOSUN과의 전속 계약이 만료되어 원소속사인 블리스 엔터테인먼트로 복귀했다. 

이에 첫 행보로서 ‘시즌그리팅’을 선보인 블리스 측에 팬들은 “역시 팬 마음 잘 안다.”,“원소속사 복귀가 실감 난다” “정말 기대가 크다”라며 아낌없이 응원하고 있다.

사진 = 이찬원 유튜브 채널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