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6:06
연예

박재범·로꼬→김연경 출연 예고한 '백스피릿', 10월 1일 넷플릭스 공개 확정

기사입력 2021.09.07 11:45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넷플릭스가 백종원과 술, 그리고 사람 이야기를 담은 '백스피릿'의 공개일을 확정했다.

7일 오전 넷플릭스는 '백스피릿'을 10월 1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백스피릿'은 백종원이 한국을 대표하는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만나, 매회 다른 우리나라 술을 테마로 미처 몰랐던 술에 대한 모든 것과 인생을 이야기하는 넷플릭스 시리즈다.

'집밥 백선생', '백파더', 유튜브 ‘백종원의 요리비책’ 등 특유의 친근한 말투와 쉽고 재밌는 설명으로 전국에 있는 '요알못'들을 요리의 세계로 빠지게 만든 백종원이 그의 인생에서 빼놓을 수 없는 영혼의 음식, 술에 대한 이야기를 선보인다. 백종원은 우리의 일상에서 가장 가까이에 있는 친숙한 술인 소주와 맥주부터 다양한 재료와 스타일로 만들어진 각종 전통주, 그리고 함께 곁들이면 좋은 음식들을 소개하고 맛보는 모습을 통해 오감을 자극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가수 박재범과 로꼬, 배우 한지민, 이준기, 나영석 PD, 배구선수 김연경, 배우 김희애 등 매회 예상을 뒤엎는 다양한 게스트들과 함께,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진솔하게 이야기 나누는 모습은 마치 화면 너머 그들과 함께 술잔을 기울이는 듯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공개된 포스터는 환한 얼굴로 마주 앉아 술잔을 기울이는 백종원과 게스트들의 모습을 다채로운 색으로 담아내 눈길을 모은다. 이어 화려한 비주얼의 술과 음식, 구성진 우리 가락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 예고편은 특유의 넉살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이야기 꽃을 피우는 백종원과 게스트들의 모습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소주병이 왜 다 파란가?", "진짜 히트는 생각지도 못한 재료가 들어가요~"라는 백종원의 말은 지금까지 우리가 알지 못했던 진정한 술의 세계로 이끌어줄 것이라는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미각 백과사전으로 불리는 백종원의 가감 없는 맛 표현부터 술과 음식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 각기 다른 분야의 다양한 게스트들과 꾸밈없는 모습으로 술잔을 기울이며 주고받는 인생 이야기까지. '백스피릿'은 단순히 먹고 요리하는 먹방, 쿡방을 넘어 우리의 인생에서 빼놓을 수 없는 술과 음식, 사람에 대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낼 것이다. 또한, 뛰어난 영상미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의 제작진과 '소금. 산. 지방. 불', '더 셰프쇼' 등 다양한 요리 콘텐츠로 사랑받는 넷플릭스의 만남은 흥미를 자극하기 충분하다.

백주부, 백선생, 백파더에 이어 ‘백믈리에’로 거듭날 백종원과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의 만남부터 그들이 함께할 술과 음식, 사람과 인생 이야기를 유쾌하고 진솔하게 담아낸 '백스피릿'은 10월 1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넷플릭스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