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는 다양한 게임들이 설 명절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1년 신묘년(辛卯年) 희망찬 새해를 기원하며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현물 경품, 게임 아이템, 경험치 추가 혜택 등을 제공하는 등 알차게 준비했다.
먼저 밀리터리 FPS게임 아바(A.V.A)는 설 명절을 맞아 1계급 특진 파격 이벤트를 준비했다. 설 전날인 2월 2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에게는 계급을 한 단계 특진시켜준다. 또한 윷놀이 이벤트도 2월 13일까지 진행한다. 게임을 즐기면 받을 수 있는 윷 던지기 기회를 통해 윷을 던지면, 각 칸에 해당하는 아이템을 지급하는 것.
대규모 전장 FPS '배틀필드 온라인'도 설 명절에 즐길 수 있는 신규 AI모드 '워킹데드'를 선보이며, 다양한 경품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3가지 미션으로 나뉘어지며, 첫번째 미션을 완료하면 맥북 Air 노트북, 갤럭시 탭, 23인치 모니터 등 대박 경품을 증정한다.
두번째 미션으로 게임 모드를 200판 이상 플레이 한 이용자에게는 고급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최초 달성자에게는 아이패드도 제공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신규모드를 완료하고 모든 호칭을 획득한 이용자에게는 디지털카메라, 록캣 레이저마우스, 게임 전용 헤드셋을 선물한다.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는 2월 7일까지 윷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을 즐긴 후 제공받은 윷 던지기 기회로 윷판에 던지면 말이 이동한 결과에 따라 고급 게임아이템을 지급한다. 아울러 육성모드에 접속만 해도 게임머니가 들어있는 복주머니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횡스크롤 MMORPGP '텐비'도 '슬러거'와 마찬가지로 윷놀이 이벤트를 2월 24일까지 실시한다. 게임을 플레이한 후 획득한 윷던지기 기회를 통해 윷놀이를 즐기면 도착 지점에 따라, 문화상품권, 캐쉬 아이템을 증정하고, 게임 내에 준비된 설날 퀘스트를 완료하면 경험치 50%를 추가로 지급하는 떡국 아이템을 제공한다.
레이싱 MMORPG '레이시티'는 설 연휴 기간인 2월 2일부터 6일까지 매일 게임을 접속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피망캐쉬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설날에만 만나볼 수 있는 럭셔리 슈퍼카 패키지가 출시되며, 게임머니를 제공하는 아이템도 한정 판매한다.
하드코어 MMORPG '에이지 오브 코난'은 설 기간인 2월 2일부터 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모험 경험치 10만 포인트와 용맹 경험치 5만 포인트를 각각 제공한다.
[사진= '네오위즈게임즈 이벤트'ⓒ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