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1:36
연예

롯데시네마,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스페셜 오리지널 포스터 증정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1.08.30 19:00 / 기사수정 2021.08.30 19:0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9월 1일 전세계 최초 개봉하는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감독 데스틴 다니엘 크레톤) 개봉을 맞아 스페셜 오리지널 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마블 페이즈4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영화로 아시안 슈퍼히어로의 등장과 화려한 볼거리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롯데시네마에서는 9월 1일부터 거대한 스크린과 풍성한 사운드로 관객들을 영화 속으로 몰입하게 만드는 수퍼플렉스G와 수퍼플렉스, 영사기 없는 상영관으로 극강의 화질을 자랑하는 LED스크린이 적용된 수퍼S와 컬러리움에서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을 관람한 고객에게 스페셜 오리지널 포스터(A3)를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개봉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9월 14일까지는 기존 마블 영화와 더불어 마블 페이즈4 주요 작품들과 관련한 10개의 객관식 문제를 풀이하고 응시자에게 영화관람권과 오리지널 굿즈를 증정하는 '마블덕력고사'가 진행되며 전면과 후면을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오리지널 포스터로 완성한 시그니처 아트카드를 전국 영화관에서 9월 1일부터 선착순 배포한다.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의 스페셜 오리지널 포스터 증정 이벤트와 마블 덕력고사, 시그니처 아트카드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롯데시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