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0:44
게임

레퀴엠 얼라이브, 복 주머니 설날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1.01.26 11:50 / 기사수정 2011.01.26 11:50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하드코어 MMORPG '레퀴엠 얼라이브'가 '복 주머니와 함께하는 즐거운 설날 이벤트'를 26일부터 다음달 2월 9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를 사냥하면 기본제온 최대 100개와 복 주머니 장식을 획득 할 수 있는 이벤트가 개최된다. 몬스터 사냥 시 드롭되는 복 주머니를 각 마을의 환원 대장장이를 통해 교환하면 일정 확률로 기본제온을 받을 수 있다.

최대 100개까지 가능하며 확률에 따라 고귀한 복 주머니 장식, 희귀한 복 주머니 장식 등 다양한 종류의 복 주머니까지 주어진다.

또한, 매일 여섯 번에 걸쳐 각 지역에 출몰하는 이벤트 NPC를 통해 보너스 버프 효과가 주어지는 이벤트가 개최된다.

이벤트 NPC가 출몰하는 시간은 매일 오후 1시부터 밤 12시까지 2시간 간격으로 30분 동안 나타난다. 해당 시간에 이벤트 NPC를 클릭하면 모든 치명타 확률 15% 증가, 캐릭터 능력치 5% 상승과 함께 MP, HP 회복력 최대 30% 상승, 마법, 물리 공격력 10 증가 등 다양한 버프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버프 효과는 2시간 동안 지속된다.

한편, '레퀴엠 얼라이브'는 지난 21일 신규 레이드 던전 '에르닐의 탑' 업데이트를 실시 했으며 이를 기념해 강화되지 않은 아이템을 최고 강화 수치인 30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설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퀴엠 얼라이브 공식 홈페이지(http://www.requiem-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문성수 레퀴엠 얼라이브 스튜디오장은 "즐거운 명절 설날을 맞아 레퀴엠 얼라이브 유저들에게 올 한해 복을 기원하는 의미로 복 주머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연휴 기간 동안 레퀴엠 얼라이브와 함께하며 풍성한 설날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레퀴엠얼라이브 설 이벤트'ⓒ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