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5 15:25
연예

김경남, '광자매' OST 발매…한예슬 캐릭터 꿈 이뤘다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8.22 09:37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김경남이 자신이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의 OST를 가창한다.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오케이 광자매 OST Part.9 오키도키야 (Rock Ver.)’는 '오케이 오케이 오키도키야'로 반복되는 한 번만 들어도 귀에 착 감기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유쾌한 에너지를 대중적인 멜로디와 앞으로 살아갈 인생에 대해 파이팅 넘치는 메시지로 담아냈다.

이번 곡은 KBS 2TV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 주연 한예슬 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김경남이 직접 가창한 곡이다.

어려운 현실 속에서도 가수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한예슬 캐릭터의 트로트 가수 성공 신화와 인생 스토리를 그리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발매 요청이 이어졌던 곡.

김경남의 ‘오키도키야 (Rock Ver.)’는 진성의 원곡과 다르게 록 스타일로 편곡해 다이내믹한 흥겨움을 담아냈고 에너지 넘치는 김경남의 보이스와 더해지며 대중들에게 또 다른 재미와 활력을 선사한다.

‘오키도키야’는 영탁의 '찐이야', 조항조의 '고맙소', 박현빈의 '샤방샤방', 송가인의 '가인이어라’, 김호중의 '나보다 더 사랑해요', 양지은의 '그 강을 건너지마오' 등의 명품 트로트 곡을 비롯해 수지, Paul Potts, 스틸하트(Steelheart) 등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와 작업한 대세 작곡팀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작곡, 작사, 편곡했으며 코러스 김현아, 베이스 신현권, 드럼 김승호, 기타 김민규 등 최고의 세션맨들이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다.

‘오케이 광자매’의 아홉 번째 OST를 가창한 배우 김경남은 2012년 연극 ‘사랑’으로 데뷔, 이후 드라마 ‘피고인’, ‘슬기로운 감빵생활’, ‘여우각시별', '이리와 안아줘’,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더 킹 : 영원의 군주’ 등에 출연하며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았고 ‘오케이 광자매’를 통해 첫 주말드라마 주연으로 발탁,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오케이 광자매'는 매주 주말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사진=㈜블렌딩, 제이알이엔티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