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9:58
게임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신규 영웅 3종 추가…새로운 보상 획득 기회↑

기사입력 2021.08.20 10:23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에 새로운 영웅 3명이 등장했다.

20일 게임빌 측은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캐릭터(영웅) ‘미네르바’, ‘모노케로스’, ‘유니온센티널’ 3종이 등장했다. ‘미네르바’는 스피릿 계열 영웅으로 적에게 마법 피해와 물리 피해를 동시에 가할 수 있어 활용성이 높다. ‘모노케로스’는 랜서 계열 영웅으로 메인 탱커를 지속적으로 밀어내는 스킬을 지니고 있어서 적의 포지션을 뒤섞는 등 창의적인 전략에 활용할 수 있다. ‘

유니온센티널’은 아처 계열 영웅으로 강력한 버프 스킬을 구사해 적에게 높은 피해를 줄 수 있다. 새로운 영웅들은 ‘침공’ 콘텐츠의 보스로도 활약한다. 막강한 힘을 지닌 보스들이 등장하는 침공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보스에게 입히는 피해량에 따라 ‘영혼석’, ‘크리스탈’, ‘골드’ 등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가장 큰 기여를 한 플레이어는 추가 보상과 함께 일정 기간 동안 ‘명예의 전당’에 노출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풍성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스토리 챕터를 클리어하면 골드량이 30% 증가하고, 스태미너 사용량이 30% 감소하는 ‘특별한 버프 이벤트’가 이달 22일까지 진행된다. 미션 수행형 콘텐츠, ‘님프의 대모험’은 신규 단계가 추가됐다. 

새로운 배경과 미션이 더해져 이미 콘텐츠를 클리어 한 유저들에게도 새로운 모험과 보상의 기회가 마련됐다. ‘님프의 대모험’에 참여해 각 스테이지 마다 마련된 각종 미션을 달성하면 ‘크리스탈’, ‘픽업 아르카나 소환권’, ‘영웅 소환권’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티키타카 스튜디오(대표 유희상)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전략형 랜덤 디펜스 RPG다. 매 웨이브마다 랜덤으로 주어지는 영웅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상위 단계의 영웅으로 진화시키고, ‘젬’, ‘큐브’ 등 각종 재화들을 활용해 적을 물리치는 독특한 게임성이 특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폭 넓은 인기를 얻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게임빌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