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한 대한민국 국민 모바일게임 '미니게임천국5'를 T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
'미니게임천국5'는 지난 해 10월 이동통신 3사를 통해 동시 출시한 가운데,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들을 위해 안드로이드 버전에도 대응하여 T스토어를 통해서도 선보인다.
컴투스는 '미니게임천국5'의 T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안드로이드 버전의 '미니게임천국5'를 다운로드 받는 유저를 대상으로 풀 HD LED 모니터, CGV주말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카라멜 마키아또 등을 추첨을 통해 선물하고, 500별과 히든 캐릭터 '백호'는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또 이미 '미니게임천국5'를 다운로드 받고 플레이 한 엄지족 가운데 추천의 글을 남기는 유저에게는 KFC 하프치킨팩, 문화상품권, '미니게임천국' 캐릭터 곰탱이 쿠션 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한편 '미니게임천국5'는 출시 이후 많은 유저들의 호평에 힘입어 최근 30만 다운로드를 넘어서며 인기몰이 중에 있다.
'미니게임천국5'는 기존의 원버튼 플레이의 쉽고 단순한 조작과 다양한 미니게임의 구성 등 '미니게임천국' 시리즈의 강점을 바탕으로, '뚫어뚫어', '무찔무찔', '저어말어' 등 20개의 미니게임과 유저가 직접 캐릭터의 능력치와 상태를 관리할 수 있는 '집 시스템'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미니게임천국5'는olleh마켓에서도 안드로이드 버전을 서비스 중에 있다.
'미니게임천국5' T스토어 출시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니게임천국5' 홈페이지(
http://mini.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미니게임천국5'ⓒ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