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1:41
연예

가호, 싱글 'RIDE' 발매→온라인 콘서트 'Ride Out' 개최…열일 행보ing

기사입력 2021.08.06 14:17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싱어송라이터 가호(Gaho)가 싱글 ‘RIDE(라이드)’ 발매와 함께 ‘Gaho Live-Stream Concert <Ride Out>’을 개최한다. 

플라네타리움 레코드(PLT)는 6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29일 오후 6시에 개최되는 가호의 온라인 콘서트 ‘Ride Out’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오는 12일 6시 발매 예정인 가호의 새로운 싱글 ‘RIDE’가 배경 음악으로 흐르고, 빈 공간에 홀로 남겨진 가호의 모습과 그에 대비되게 가호의 크루 케이브 친구들과 즐겁게 어울리는 모습이 담겨 있어 이번 공연의 콘셉트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가호의 이번 공연은 K-POP 플랫폼 ‘어메이저’와 함께 처음으로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된다. 지난 4월 ‘어메이저’와 함께한 팬미팅 형식의 ‘히스토리 라이브’ 이후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단독 공연 형태로 준비했다.

싱어송라이터이자 보컬리스트인 가호는 본인의 대표곡과 드라마 OST, 글로벌 커버 곡을 가창하는 무대와 함께 실시간 퀴즈 참여, 디지털 플래카드, 아바타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여 관객과 교감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그간 코로나19로 만나지 못했던 국내 팬을 비롯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가호는 지난 5월 정규 앨범에 앞서 발표한 첫 번째 리드 싱글 ‘Rush Hour(러시아워)’로 경쾌한 리듬과 중독성이 강한 팝 사운드를 선보였다. 이어 최근 티저를 공개하며 오는 12일 발표 예정인 두 번째 싱글 ‘RIDE’에서는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데뷔 전부터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와 샤이니 정규 6집의 수록곡 ‘I Say’의 작곡가로 이름을 알린 가호는 지난해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ST '시작'으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차세대 OST 기대주로 주목받았다.

가호의 온라인 콘서트 ‘Ride Out’은 10일 낮 12시부터 어메이저 앱을 통해 티켓을 예약할 수 있다.

사진=플라네타리움 레코드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