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0:12
연예

[That's very Hot] 현빈 체력시험 '상위 1%'… 노유민 득녀 조산

기사입력 2011.01.19 18:56 / 기사수정 2011.01.19 18:56

방송연예팀 기자

최근 가장 핫[♨] 했던 연예계 소식들을 모아 That's very Hot !

▶ 현빈, 해병대 체력시험 '상위 1%' 점수로 합격

배우 현빈이 해병대 체력시험에서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받아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해병대에 지원하여 주목을 받고 있는 현빈은 지난 2010년 12월 24일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인천경기지방병무청에서 면접 및 체력시험에 응시했다.

이날 현빈은 팔굽혀펴기 15점, 윗몸일으키기 14점으로 총 29점을 받아, 팔굽혀펴기 15점, 윗몸일으키기 15점 만점으로 총 30점 만점인 해병대 체력시험에서 상위 1% 안에 들었다.

한편, 현빈의 해병대 합격 여부는 오는 20일 발표되며 이변이 없는 한 무난히 합격해 오는 3월 7일 입대할 예정이다.

[That's very Hot : ♨] 현빈씬 언제부터 이렇게 체력이 좋았나?


▶ '꿀떡녀 과거' 화제…'같은 사람일 줄 몰랐어요'

 '불광동 꿀떡녀'로 화제가 된 주다영의 반전 돋는 과거 사진이 공개됐다.



주다영은 MBC every1 틴에지어시트콤 <레알스쿨>(이근욱 연출)에서 10대 특유의 발랄함과 엉뚱함을 마음껏 표출하고 있다.

그녀는 극 중 9남매의 맏이로서 동생을 업고 떡을 파는 '불광동 꿀떡녀'로 등장한 가운데 '불광동 꿀떡녀의 과거'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사진 속 주다영의 모습은 지금의 순수 엉뚱 4차원 소녀와는 180도 다른 불량소녀 포스를 뿝고 있어 '두 얼굴의 반전소녀'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져가고 있다.

이에 주다영은 "불광동 꿀떡녀와는 극적으로 대비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 화장부터 의상, 헤어스타일까지 신경을 많이 썼다. 레알스쿨 사고뭉치들을 벌벌 떨게 만든 두 얼굴의 반전소녀의 비밀이 밝혀지면서 나의 레알스쿨 생활은 조금 더 편해질 것 같다"고 말해 더욱 더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주다영의 무시무시한 과거사진의 비밀은 18일(화) 방송된 <레알스쿨> 7회를 통해 그 실체가 낱낱이 공개됐다.

[That's very Hot : ♨] 불량소녀 포스에 꿀떡이 목에 턱 걸리겠네요


▶ 노유민, '출산설' 인정…득녀 사실 밝혀

오는 2월 6살 연상의 이명천 씨와 결혼을 앞둔 가수 노유민이 아빠가 된 사연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1일 SBS '강심장'을 통해 6살 연상의 여자 친구와 결혼한다고 밝혔던 노유민은 방송 직후 출산설에 휩싸였지만, 일체 함구해 왔다.

노유민은 "이 얘기를 할까 말까 망설였다. 그런데 말을 해야 결혼 생활을 편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았다"며 조심스럽게 말문을 열었다.

이어 지난 2010년 11월 갑자기 결혼설 기사가 터졌을 때 사실 여자 친구 뱃속에 아이가 자라고 있었다고 털어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노유민은 아이가 6~7개월 됐을 때 예비 신부가 유산 위기를 겪어 어쩔 수 없이 조산을 택하게 됐다면서 현재 아이가 인큐베이터 안에서 자라고 있다고 밝히며 눈시울을 붉혔다.

[That's very Hot : ♨] 처음?…노유민씨의 듬직한 모습  보기 좋았습니다. 아기도 예쁘게 자랄거에요.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