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8 21:12
연예

장윤정 "♥도경완과 자는 온도 안 맞아, 나는 추운데 본인은 덥다 해" (해방타운)

기사입력 2021.08.04 05:20 / 기사수정 2021.08.04 00:4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장윤정이 남편 도경완과 자는 온도가 맞지 않는다고 고백했다.

3일 방송된 JTBC 예능 '해방타운'에서 장윤정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남산 비개방 지역을 찾아 산림욕 프로그램을 즐기며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

이날 장윤정은 산 속 낮잠 시간을 즐긴 뒤 "정말 좋았다. 왜 산림욕을 하는지 알겠더라"면서 "눕는 순간 잘못하면 코까지 골 뻔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장윤정은 산림욕 체험을 함께 한 어머니들에게 "어머님들은 남편과 자는 온도가 맞냐"고 물었다. 이어 장윤정은 "저는 도경완 씨와 자는 온도가 안 맞는다. 저는 너무 추운데, 남편은 겨울에도 덥다면서 선풍기를 켠다. 그래서 힘들다. 어제도 추워서 잠을 못 잤다"고 말했다.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지켜보던 게스트 유세윤도 아내와 살이 맞닿았다가 뜨거운 아내의 몸에 놀랐다고 말했고, 장윤정은 "예전에는 살이 닿으면 좋았을 것 아니냐. 그런데 왜 어느 순간 식겁하게 되는건지 모르겠다"고 너털웃음을 지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해방타운'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JTBC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