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명곡 맛집’ 온앤오프(ONF)가 신보 ‘여름 쏙(POPPING)’의 새로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7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온앤오프 썸머팝업앨범 ‘POPPING’의 새로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리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농구 골대가 등장하고, 알록달록한 색상의 작은 공들이 쏟아져 내리는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작은 공들이 터져 나오는 듯한 이미지와 공들이 골대 안으로 쏙 들어가는 순간을 포착해 이번 신보의 타이틀곡의 제목인 ‘여름 쏙(POPPING)’을 감각적이고 센스 있게 풀어냈다.
더불어 이번 티저 영상은 여름의 쨍하면서도 컬러풀한 색감을 탁월하게 담아내, 이제껏 선보였던 티저들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풍겨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귀엽게 ‘팝’하고 터지는 효과음과 함께 나타난 ‘ONF’와 ‘POPPING’ 로고는 앞으로 더욱 본격적으로 공개될 티저 콘텐츠를 기대케 하며 컴백 열기를 수직상승 시키고 있다.
온앤오프는 지난 2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Beautiful Beautiful’과 4월 발매한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춤춰(Ugly Dance)’로 각종 국내 음원사이트 정상은 물론 자체 최다 초동 판매 기록 경신, 최단 시간 뮤직비디오 천만 뷰 달성, 데뷔 후 첫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하며 ‘대세 보이그룹’ 반열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뿐만 아니라 ‘Beautiful Beautiful’로 가온차트 상반기 다운로드차트 10위에 이름을 올렸고, 이 성적에 대해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가 ‘2021년 중반까지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10곡’이라는 기사로 조명했다. 더불어 미국 유명 매체 타임지(TIME)에서 선정한 ‘2021년 현재 최고의 K팝 송’에 포함되는 등 전 세계적으로도 더욱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온앤오프는 오는 8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썸머팝업앨범 ‘POPPING’을 발매한다.
사진=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