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13:20
연예

홍진경, 영화 감독→전문 용어 술술…'찐' 영화천재 (영화로운 덕후생활)

기사입력 2021.07.12 16:08 / 기사수정 2021.07.12 16:08

박예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 2차 티저가 공개됐다.

23일 첫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은 수많은 플랫폼과 콘텐츠가 범람하는 이 시대에 각자의 취향에 맞춰 골라볼 수 있도록 다양한 영상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홍진경이 '덕후'의 시선에서 시대와 플랫폼, 장르를 넘나드는 이야기들을 우아하게 풀어내는 콘텐츠 가이드로 활약할 전망이다.

12일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서 홍진경은 영화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애정이 드러나 시선을 사로잡는다. 명작으로 손꼽히는 영화들과 유명 감독, 전문 용어들까지 막힘없이 풀어내는 '찐' 천재다운 면모로 놀라움을 자아내는 것.

그러나 영화제의 개최 시기나 감독의 이름 등 결정적인 정보를 헷갈리는 어딘가 2% 부족한 어설픈 모습으로 큰 웃음을 예고한다. 이어 홍진경이 "새로운 스타일의 영화 소개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겠다"라는 비장한 각오를 밝힌 만큼 풍성한 정보와 유쾌한 재미로 꽉 찰 본 방송에 기대를 높인다.

이를 본 예비 시청자들은 "벌써 웃기다", "홍진경이 영화를 많이 좋아하는 줄 전혀 몰랐다", "홍진경의 재발견이 될 듯"이라며 뜨거운 기대를 보내고 있다.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은 23일 오후 7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tvN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