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23:09
연예

이동국X재시·재아, 모델 파격 변신…"아빠 대박이다" (맘카페2)

기사입력 2021.07.09 11:28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이동국이 재시, 재아와 함께 패션 화보를 장식한다.

12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맘 편한 카페 시즌2'(이하 '맘카페2') 8회에서는 이동국과 쌍둥이 딸 재시, 재아가 패션 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이동국은 그동안 재시, 재아의 꿈을 응원하며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이번에는 딸들과 함께 패션 화보를 촬영하며 서로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든다.

장윤정 홍현희 등 '맘카페2' 회원들은 이동국과 재시, 재아의 고풍스러운 분위기 물씬 풍기는 단체 촬영을 보며 탄성을 내지른다. 특히 재시, 재아가 카메라 앞에서도 주눅 들지 않고 당당하게 포즈를 취하자 "정말 모델 같다"며 감탄한다. 재시, 재아는 더블컷에서도 손을 맞잡은 자세를 선보이며 돈독한 우애를 뽐낸다.

재시, 재아는 다른 성향 만큼이나 개인컷에서도 각자의 매력을 보여준다. 모델 겸 디자이너를 꿈꾸는 재시는 프로 모델급 상큼하고 발랄한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재아는 테니스 유망주답게 건강미 넘치는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특히 이동국은 특별한 콘셉트를 준비했는데 메이크업 도중에도 "창피하다"며 걱정할 정도. 이를 지켜보던 재시는 입을 틀어막으며 "아빠 대박이다. 굉장히 파격적이다"며 깜짝 놀란다. 이동국이 어떤 화보 콘셉트를 선보였는지는 '맘 편한 카페' 시즌2 8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첫 시즌에 이어 성황리에 방영 중인 '맘 편한 카페'는 시즌2 마지막회인 8회를 앞두고 있다. 그동안 '맘 편한 카페'는 유아 출산 살림 등의 고민을 나누며 실생활에 필요한 노하우를 전해왔다.

한편 '맘 편한 카페2' 8회는 오는 12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