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이성경과 래퍼 로꼬의 달달한 듀엣곡이 베일을 벗는다.
딩고 뮤직은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성경과 로꼬의 듀엣곡 ‘러브(LOV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성경과 로꼬는 로코베리가 만드는 듀엣 음원 시리즈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 뭉쳤다. 두 사람은 여배우와 래퍼라는 이례적인 조합이자 연예계 대세들의 만남으로 음원 발매 전부터 음악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러브(LOVE)’는 요즘 유행하는 릴스 음악으로 제격인 여름에 어울리는 사랑 노래다. 여름밤 연인과의 산책에서 들려올 법한 매미소리 인트로를 시작으로 청량한 사운드와 기분 좋은 멜로디가 로꼬의 가사와 이성경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만나 달달한 설렘을 전달하는 곡이다.
이성경과 로꼬는 딩고 뮤직 ‘세로 라이브’에도 출연해 신곡 ‘러브(LOVE)’의 완곡 라이브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라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딩고 뮤직은 딩고의 대표 음악채널로 세로 라이브, 이슬 라이브, 킬링 보이스 등 음악 라이브와 댄스, 예능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음악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이성경과 로꼬의 듀엣곡 ‘러브(LOV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세로 라이브’는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와 딩고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이성경과 로꼬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같은 배경이 담긴 사진을 올려 이른바 '럽스타그램' 의혹이 제기됐다. 이후 두 사람이 딩고 뮤직을 통해 컬래버레이션 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마무리됐다.
사진= 딩고 뮤직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