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23:28
연예

이찬원 ‘내게 남은 사랑을 드릴께요’, 유튜브 핫이슈 차트 입성…찬또표 발라드

기사입력 2021.07.04 00:03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의 발라드 음원인 '내게 남은 사랑을 드릴께요'가 유튜브 핫이슈 차트에 입성했다.

7월 3일 21시 기준 유튜브 트렌딩 차트에 따르면, 이찬원 유튜브(일명 '또튜브')의 '내게 남은 사랑을 드릴께요' 음원은 유튜브 핫이슈 차트 23위에 이름을 올렸다.

유튜브 핫이슈 차트는 출시되자마자 인기를 끈 새로운 뮤직 비디오들의 순위를 기록하는 차트다. 다만 여기서 말하는 뮤직비디오는 꼭 공식 뮤직비디오만 말하지는 않는다. 음악이 메인인 영상은 핫이슈 차트에 포함될 수 있다.

앞서 이찬원은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61회에서  장혜리의 '내게 남은 사랑을 드릴께요'로 무대를 꾸몄다. 해당 음원은 6월 29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방송 당시, 발라드를 부르는 그의 감미로운 보이스는 게스트와 시청자를 7080으로 시간 여행시키며 하나가 되게 했다. 특히, 트롯을 부를 때와는 180도 다른 그의 감성은 첫고백의 추억을 상기시키며 여심을 흔들었다.

이찬원은 이전에도 발라드곡 '같은 베개'를 불러 멜론 핫트랙 발라드 차트 1위, 유튜브 핫이슈 차트 10위권에 이름을 올린 적이 있다. 당시 무대를 지켜본 선배가수 이영현은 이찬원 표 발라드에서 '스윗, 달달, 달콤함'이 느껴진다고 평하며 이찬원의 '청년美'를 칭찬하기도 했다.

트롯 가수이지만, 발라드로도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이찬원. 앞으로도 설렘과 순수함이 가득한 '이찬원 표 발라드'에 대한 기대가 커지는 대목이다.

한편, 이찬원은 2020년 말에 본격적으로 유튜브 채널 운영을 시작했다.

현재 이찬원의 유튜브 채널 ‘이찬원’은 구독자 약 27.8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