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23:49
연예

이혜정, 16kg 살 빠지고 몰라볼 비주얼…'실물 미모' 자랑 (빅마마)

기사입력 2021.06.29 10:50 / 기사수정 2021.06.29 10:5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요리연구가 이혜정이 실물 미모를 자랑했다. 

이혜정은 지난 25일 개인 유튜브 채널 빅마마 이혜정을 통해 "빅마마의 빅은 손이 커서 빅마마. 주문진 수산시장 공략"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과 함께 이혜정은 "오늘은 양양으로 나들이왔어요. 죽도해수욕장에는 서핑하는 젊은 친구들이 많아 보고 있으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여행 와서 먹는 거 빠질 수 없겠죠? 주문진 수산시장에서 넉넉한 인심과 맛있는 음식들로 마음 한 가득 채우고 갑니다"라고 글을 더해 흥미를 유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혜정은 주문진 수산시장을 방문해 싱싱한 생선, 해산물 등을 구입했다. 상인들은 이혜정을 향해 팬심을 드러내며 반가워했다. 

임연수를 판매하는 상인은 "언니를 사랑한다"면서 한 마리를 서비스로 주는 인심을 보이기도 했다. 이에 이혜정은 2만원 짜리 골뱅이를 구입하며 화답했다. 

이혜정은 생선구이 식당으로 향했다. 이혜정을 본 상인들은 "너무 예쁘다" "진짜 예쁘다"라며 실물 미모를 칭찬했다. 이에 이혜정은 "내가 화면에 어떻게 나오는 거냐"고 쑥스러워했다. 

한편 이혜정은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 16kg 체중 감량 소식을 전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사진=빅마마 유튜브 영상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