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NHN의 게임 포털, 한게임은 2D 횡스크롤 액션 RPG <그랑에이지>의 공식 모델 'f(x)(이하, 에프엑스)'가 파워풀한 댄스로 재탄생시킨 '체인아츠' 영상을 공개하고, 각 멤버의 개성을 살려 제작한 체인아츠 아이템을 최초로 선보인다.
오늘 본격적으로 공개되는 <그랑에이지>의 '에프엑스' 동영상에서는 에프엑스 멤버별 개성 넘치고 강력한 공격을 펼치는 'f(x)체인아츠' 스킬이 공개됐으며, 게임의 매력 요소들이 '에프엑스'를 통해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되어 게임의 인지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한게임은 <그랑에이지>의 다이나믹한 플레이 쾌감을 가장 효과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스킬 '체인아츠'를 '에프엑스'만의 버전으로 재탄생 시킨 총 12종의 공격기술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에프엑스의 깜찍한 막내 '설리'와 민첩하고 재빠른 '크리스탈'의 체인아츠 스킬을 공개해 그 동안 에프엑스만의 체인아츠를 기다려온 유저들에게 큰 기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f(x)체인아츠' 공개를 기념해 오늘부터 2월 3일까지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게임 내 삽일 될 '에프엑스 NPC'로부터 주어지는 4개의 퀘스트를 완료하면 'f(x)체인아츠'를 획득 가능하다. 향후 공개되는 총 12개의 'f(x)체인아츠'를 모두 수집한 유저에게는 'f(x) Best Friend (에프엑스 베스트 프랜드)'라는 특별 명예를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오늘 공개된 동영상을 개인의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등에 게재하고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 게시판에 덧글로 남기면 100명을 추첨해 5,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한게임측은 "<그랑에이지>의 유저들이 'f(x)체인아츠'를 활용해 보다 즐거운 던전 사냥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 며 "오는 20일에는 섹시 디바 루나와 애교만점 빅토리아의 체인아츠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사진= '그랑에이지 f(x)'ⓒ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