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뷔가 완벽한 옆선으로 극강 잘생김을 뽐내며 댄디함과 청량한 매력을 더해 팬심을 사로잡았다.
지난 16일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클라우드비어(Kloudbeer)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 멤버별 포스터가 업로드 됐다.
그중 멤버 뷔는 빚은 듯한 옆선으로 완벽한 잘생김을 선보였다.
그는 부드럽고 차분한 브라운 헤어에 네이비 스트라이프 수트 바지, 하얀 와이셔츠를 매치해 댄디한 매력을 강조했다.
뷔의 남다른 비주얼과 댄디한 매력은 여심을 저격했다.
한편, 지난 17일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BTS, THE BEST'는 '데일리 앨범 랭킹'에서 9만 2,029장의 판매량으로 정상을 찍었다. 앞서 첫날 판매량(판매처 도착일 기준)으로 데일리 앨범 랭킹 1위에 직행했던 방탄소년단은 이틀째 정상을 지키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오리콘은 'BTS, THE BEST'의 첫날 판매량인 57만 2,000장은 '주간 앨범 랭킹' 기준으로 올해 첫 주 최고 판매량(46만 7,000장)을 뛰어넘었다고 16일 밝힌 바 있다. 방탄소년단은 첫날 판매량만으로 신기록을 세우며 오리콘에 새 역사를 썼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클라우드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