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5:03
연예

"결혼할 것"…돈스파이크, '♥6살 연하' 여친 깜짝 고백 (랜선장터)[종합]

기사입력 2021.06.17 10:50 / 기사수정 2021.06.17 10:02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랜선장터' 돈스파이크가 6살 연하 여자친구와 열애 중인 사실을 고백했다. 또 결혼 생각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16일 방송된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랜선장터’에서는 세계를 영천 한우와 강진 묵은지 판매 현장을 알차게 담아낸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날 밥굽남은 영천 한우 해체쇼를 진행했다. 밥굽남은 등심을 분리해 윗등심, 아랫등심, 꽃등심으로 나누었다.

이후 "스테이크를 과감하게 먹고 싶다면?"이라고 말하며 엄지 한마디(5cm)두께로 두껍게 잘랐다. 밥굽남은 꽃등심 속 특수부위 새우살부터 살치살 채끝살까지 직접 썰면서 알기쉽게 설명했다.

이후 밥굽남은 안정환과 돈스파이크에게 한우를 맛있게 굽는 꿀팁을 전수하며 식사를 즐겼다. 안정환은 "소고기를 두 번 뒤집지 말라고 얘기하던데 그게 맞냐"라고 물었다. 이에 돈스파이크는 "얇은 고기들은 자주 뒤집으면 육즙이 빠질 수 있다. 하지만 두꺼운 고기는 여러 번 뒤집어 가면서 골고루 익히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라고 답했다.

고기가 익기를 기다리는 동안 안정환은 "내가 알기로는 돈스파이크 연애한다고 그러던데?"라고 말을 꺼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러자 돈스파이크는 "맞다. 연애한지 168일 됐다. 처음 만난 날로 따지면 210일 정도 된 것 같다"라고 정확히 기억하고 있었다.

안정환이 "여자친구랑 결혼할 거냐"라고 묻자, 돈스파이크는 고민없이 "네"라고 대답했다. 이어 돈스파이크는 "식성이 완전 똑같은데 먹는 양은 10분의 1 수준이다"라고 덧붙였다.

홍현희는 "첫 회부터 축하할 일이 많으니까 너무 좋다"라고 말했고, 안정환은 "결혼 얘기를 소고기 먹으면서 하니까 얼마나 좋냐"라며 축하했다. 장윤정이 "눈이 사랑에 빠진 눈이다. 여자친구와 몇 살 차이냐"고 묻자, 돈스파이크는 "6살 연하"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한편 안정환은 "저는 개인적으로 저 날 너무 행복했다. 두 분이 고기도 너무 잘 굽고 다 해주니까 신났다"라고 말했다. 이에 홍현희와 장윤정은 "고기 잘 굽는 사람 옆에 앉는 게 좋다. 고기 구워주는 사람을 그걸 또 행복해 한다"며 공감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방송화면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