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6:17
연예

임영웅 팬클럽, 히어로 생일 기념 심장병 환아 위해 기부…선한 영향력

기사입력 2021.06.15 14:55



최근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는 최애돌 셀럽을 통해 기부를 실천했다고 밝혔다. 그들은 사단법인 밀알심장재단에 27,719,392원을 기부했다.

‘영웅시대’는 “노래로 삶을 이야기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는 아름다운 청년 임영웅의 31번째 생일을 맞이해 이번 기부를 진행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전세계의 심장을 뛰게 하라는 모티브로 많은 생명을 살리고 있는 밀알심장재단에 기부함으로써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에 동참하고자 했다”라도 설명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는 임영웅의 생일을 기념해 꾸준한 나눔과 선행으로 사회 곳곳에 희망을 전하며

그들은 “사회취약계층에게 희망을 주는 별빛이 되어 어려운 이웃과 동행하는 새로운 팬덤 문화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밀알심장재단 회장 이정재는 “임영웅의 생일을 전 세계에서 심장병 수술 받는  어린이들의 마음을 모아 진심으로 축하한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임영웅 최애돌 셀럽 팬 여러분들이 나눠주신 귀한 마음이 뛰지 못하고 걷지 못하는 심장병 환우에게 희망이고 소망이며 새 생명이다. 별빛 같은 임영웅과 팬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임영웅 팬클럽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