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2:57
연예

아이유, 기린예고 합격…"저 친구 예뻐질 것"

기사입력 2011.01.05 17:59 / 기사수정 2011.01.05 18:02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아이유가 '드림하이'의 기린예고에 합격했다.

지난 4일 방송된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김필숙으로 출연하고 있는 아이유는 기린예고 오디션에 초밥 모양의 탈을 쓰고 참가했다.

재단 이사장인 정하명(배용준 분)이 "원치 않으면 탈을 벗지 않아도 좋다"고 말하자 아이유는 초밥 탈을 쓴 채로 '썸데이'를 열창해 심사위원의 박수를 받았다.

노래를 마친 후  "탈을 벗어보라"고 심사위원들이 말하자 필숙은 탈을 벗었고 이에 교사들은 "노래실력은 좋지만 외모가 떨어진다. 계륵이다"라는 말을 들었지만, 정 이사장은 필숙이 마음에 든 듯, 미소를 지었다. 최종 결정을 위임받은 시범수 부장(이병준 분)은 결국 필숙에게 합격 통보를 내렸다.

필숙은 김현중의 사진에 뽀뽀하며 "오빠 나 합격했어"라고 말한 뒤, 뛸 듯이 기뻐했다.

이사장은 "저 친구 아주 예뻐질 겁니다"라며 앞으로 필숙의 외모에 변화가 있을 것임을 암시했다. 한편, 아이유는 특수 분장으로 못생긴 필숙 역을 소화하고 있다.

드림하이를 시청한 팬들은 아이유의 출연 장면에 대해 "분량이 너무 적지만 존재감은 크다" "언제쯤 본 모습으로 나오느냐" "귀엽다"며 관심을 나타냈다.

[사진 = '드림하이' 방송화면 캡처 ⓒ KBS]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