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스마트폰이 사용자가 늘면서 그에 따른 액세서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다양한 케이스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아이폰용 케이스로 자신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제품에 대해 정리했다.
▲ 타로에디션 ⓒ 블링크
최초의 카드체인저블 스타일 '블링크 타로에디션'
타로카드(Tarot)를 모티브로 한 블링크 타로에디션(Blink Tarot Edition)을 발매돼 눈길을 끌고 있다.
블링크의 타로에디션은 78장의 타로카드 중에서 사랑의 카드 '러버스'와 재물의 카드 '펜타클'을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블랙과 화이트, 블랙과 핑크로 구성된 컬러 세팅은 친구나 연인끼리 함께 사용하기 안성맞춤이다. 특히 러버스의 경우 사랑, 아름다움, 기쁨 등의 의미가 담겨 있는 카드로, 아이폰4를 커플폰으로 사용하는 연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국내최초로 선보이는 카드 체인저블 타입은 기존의 케이스와는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또다른 화제를 낳고 있다. 카드 체인저블 방식이란, 상.하 범퍼와 타로 이미지가 들어간 플레이트의 3가지로 부속품이 결합되는 방식으로, 후면의 플레이트만을 따로 교환할 수 있는 점은 매우 독특하면서 실용적이기까지 하다.
▲ 데일리 이지 파우치 ⓒ 우니꼬
독특한 스타일의 가죽 케이스 '우니꼬 데일리 이지 파우치 시리즈'
우니꼬의 '데일리 이지'와 '아이스키니' 는 고급 가죽에 실용적 기능을 접목시킨 가죽케이스로 아이폰 액세서리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폴딩 파우치 형식인 '데일리 이지'는 고급 소가죽 외피로 제작됐다. 제품을 펴면 왼쪽에는 기본적인 카드 수납공간이 마련되어 지갑처럼 사용할 수 있고, 오른쪽에는 3M 사의 특수 접착 패드에 크리스탈 투명 케이스를 부착하여 이용할 수 있다.
아이폰4를 투명케이스에 쉽게 끼우고 필요시 다시 분리하여 사용할 수 있는 획기적인 구성이다. 또한, 개개인 고유의 이니셜 및 문구를 각인할 수 있어 개인맞춤 케이스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아이스키니 ⓒ 우니꼬
아나콘다, 타조, 소 등의 천연피혁 사용으로 주목받는 제품인 '아이스키니'는 또 다른 우니꼬의 제품 라인으로서 뒷면 전용 쉴드 형식을 취하고 있다. 손에서 미끄러지지 않는 부드러운 그립감은 물론, 아이폰4의 보호 기능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고급스러운 제품으로 다양한 색상과 기호에 맞는 패턴을 선택할 수 있다.
▲ 엑소라이프4 ⓒ 유코미디어
보조 배터리와 케이스의 만남 '엑소라이프4'
유코미디어의 '엑소라이프4'는 케이스와 보조 배터리의 두 가지 기능을 모두 지원하고 있는 제품이다.
'엑소라이프'는 1700mAh 용량의 리튬이온폴리머 배터리와 화이트, 매트 블랙, 하이그로시 블랙의 케이스가 함께 구성되어 있는 제품으로 4시간 충전으로 대기 330시간, 영상재생 11시간, 통화 8시간, 인터넷사용 6시간 40분, 음악 재생 45시간을 추가 사용할 수 있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