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네오위즈게임즈가 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중인 논타겟팅 MMORPG <레이더즈(RaiderZ)>에서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4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
오는 1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레이더즈>의 2차 비공개 테스트의 참가자는 총 9천명으로 금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18일이며, 테스터에게는 친구 1명을 추천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레이더즈>의 이번 2차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1차 테스트에서 선보였던 지역들을 전면적으로 개편 했으며, 신규 던전과 PVP 퀘스트를 새롭게 공개한다. 또한 이용자 편의 시스템, 무기 강화, 염색, 우편 등의 콘텐츠가 대거 추가되어 새로워진 <레이더즈>를 경험해 볼 수 있다.
특히 무기 강화 시스템은 단계별 강화가 아닌 아이템에 다양한 능력치와 부가적인 효과들을 부여하는 방식으로 개발되어 기존 게임과 차별화를 시도했다.
아울러 2차 비공개 테스트 모집과 함께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을 플레이 해 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22인치 모니터, 외장하드, 아이팟 셔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 조중필 대표는 "이번 2차 테스트는 1차 테스트 결과를 토대로, 새로움보다는 완성도 향상에 초점을 맞췄다."며, "많은 고민을 통해 진행하는 테스트인 만큼 이용자분들의 많은 참여와 고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2차 비공개 테스트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이더즈> 공식 홈페이지(
http://raiderz.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레이더즈' ⓒ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