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백야극광’이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추첨을 진행한다.
1일 텐센트게임즈(Tencent Games)는 투어독스튜디오(TourDog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에서 사전예약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PV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 추첨 이벤트는 6월 16일 밤 9시까지 진행되며, 출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1종을 무작위로 선물하는 프로모션으로, 사전예약을 하고 페이스북과 트위터 아이디가 있으면 누구나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사전예약을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는 한정 캐릭터 ‘로빈’은 물론 5성 오디, 노아, 비비안, 레오나와 4성 우라이아, 나딘, 3성 캐릭터 페피, 클로버 등을 포함해 총 20종의 캐릭터 중 1종은 무조건 획득할 수 있어 열띤 참여가 예상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3회 추첨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이벤트 공유하기를 통해 1회 추첨 횟수를 늘릴 수 있다.
또한 출시 이후 이벤트에 참여한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 계정을 통해 게임에 로그인하면 사전예약 추첨 이벤트에서 획득한 캐릭터를 이용할 수 있다.
‘백야극광’은 지난 4월 13일 국내 사전예약을 시작했으며, 5월 28일 기준 참여자가 100만 명을 돌파,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백야극광’ 사전예약 추첨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텐센트게임즈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빅토리아, 나일즈, 파우스트 등 캐릭터와 ‘진리의 결사’ 진영 소개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으며, 리트윗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구글 기프트 카드 등 경품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16일까지 ‘백야극광’의 공식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하고 리트윗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선물한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텐센트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