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의 'FIRST(퍼스트)' 뮤직비디오가 4000만뷰를 돌파하며 파죽지세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의 세 번째 싱글 'LAST MELODY(라스트 멜로디)' 타이틀곡 'FIRST' 뮤직비디오는 31일 오전 유튜브 조회수 4000만뷰를 돌파했다.
'FISRST'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 1000만뷰 돌파에 이어 3일 만에 2000만뷰, 5일 만에 3000만뷰를 넘어섰고, 6일 만에 4000만뷰 고지를 밟으며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또한 에버글로우는 지난 25일 컴백 직후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사이트인 한터차트 일간 랭킹에서 쟁쟁한 아티스트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애플뮤직 K-POP 앨범 차트 전 세계 34개국 TOP10에 진입하며 신흥 K팝 아이콘으로서 존재감을 알렸다.
특히 에버글로우는 지난 2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연달아 출연해 컴백 무대를 꾸몄다. 에버글로우는 역대급 고난도 안무에도 흔들림 없는 퍼포먼스를 완성하며 '찾아보는 무대 맛집'의 면모를 보여줬다.
한편, 에버글로우는 각종 음악 방송 출연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