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8:45
연예

'뮤직뱅크' NCT DREAM, 오마이걸 제치고 1위…에스파·에버글로우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21.05.28 18:50 / 기사수정 2021.05.28 18:27

강현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뮤직뱅크' 그룹 NCT DREAM이 1위를 차지했다.

28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 5월 넷째 주 1위 후보로 NCT DREAM과 오마이걸이 오른 가운데, NCT DREAM이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 1위 한  NCT DREAM "감사드린다. 저희가 저번주에 1위를 했었는데, '뮤직뱅크'에 못 왔다. 두 번째로 1등을 할 수 있어 감사드린다"며 "이수만 선생님을 비롯한 SM 식구 형, 누나들에게 감사드린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제 시작이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고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다. 기대해 달라. 7명의 부모님께 감사드리고 팬분들에게 마지막까지 좋은 상 주셔서 감사드린다. 저희는 또다시 돌아올 테니 조금만 기다려달라"라고 자신들을 응원해준 부모님과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NCT DREAM은 아프로비트(Afrobeat)가 가미된 힙합곡으로, 개성 있는 보컬이 어우러진 후렴구의 챈팅(Chanting)과 칠(Chill)한 바이브의 미니멀한 트랙 대비가 돋보인 '맛 (Hot Sauce)'의 강렬한 무대를 선보였다. 

반면, 오마이걸은 기분 좋은 레트로 풍의 리얼 악기 소스들이 지루할 틈 없이 다채로운 보컬 하모니와 중독적인 훅을 더한 '오마이걸 표 댄스 팝' 무대를 선보였다. 이에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드는 무대를 꾸며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날 에버글로우, 에스파, 공원소녀가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에버글로우는 절제된 여전사에서 강력한 카리스마를 장착한 미래 여전사로 돌아온 에버글로우는 패기와 열정이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신곡 'FIRST'는 세상의 어둠에 맞서 희망의 빛을 찾아 새로운 시작을 연다는 당찬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이어 공원소녀는 타이틀곡 'Like It Hot'으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Like It Hot'은 신나는 비트와 특유의 몽환적인 느낌의 멜로디가 돋보이는 댄스 곡으로, 절도 넘치는 군무와 걸크러시한 매력을 선보여 시선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에스파가 의 신곡 'Next Level(넥스트 레벨)'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신곡 'Next Level'은 그루비한 랩과 에너지 넘치는 베이스 리프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으로, 무대 역시 데뷔곡인 ‘Black Mamba’(블랙맘바)보다 한층 시크하고 여유로워진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에스파, E'LAST U, ENHYPEN, NCT DREAM, PIXY, TO1, 강민수, 공원소녀, 로켓펀치, 블링블링, EVERGLOW, 오마이걸, 우주소녀 더 블랙, 원어스, 임정희, 죠소울, 프로미스나인, 핫이슈가 출연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방송화면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