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1:42
연예

유재석, JMT의 '고독한 면접관' 유 본부장 변신...극한 면접 (놀면 뭐하니)

기사입력 2021.05.28 17:09 / 기사수정 2021.05.28 17:09

박예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고독한 면접관' 유 본부장으로 변신한다.

29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JMT(조이 앤 뮤직 테크놀로지)의 유 본부장이 자신과 함께 일할 팀원을 찾는 과정이 그려진다.

이에 '놀면 뭐하니?' 측은 28일 JMT 유재석 본부장의 고독한 면접 현장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


'무한상사'의 유 부장은 완전히 새로운 하루를 시작한다. "인생은 알다가도 모르는 법"이라는 그의 말처럼 유 부장은 이제 JMT의 유 본부장으로 새로운 이들과 색다른 만남을 갖는다.
 
유 본부장은 새로운 회사에서 자신과 함께할 팀원을 찾는다. 유 본부장은 자신이 직접 발로 뛰어 지원자들과 1 대 1로 고독한 면접을 진행한다.

영어에 자신감을 드러낸 지원자는 물론 말귀가 어두운 지원자, 개그맨 콘테스트를 방불케 하는 개인기를 선보인 지원자까지. 신입부터 다양한 경력을 가진 지원자들의 예측불가 상황들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고된 면접이 끝나고 자신의 최애 음식인 라면을 먹는 유 본부장의 고독한 저녁 식사 모습도 공개됐다. 유 본부장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린 그의 소식을 들은 시청자들의 응원이 끊이지 않고 있는 가운데 어떤 사람과 어떤 만남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놀면 뭐하니?'는 29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놀면 뭐하니?'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