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아이오케이 소속 가수 비아이(B.I)가 콘셉트 포스터로 타이틀곡 '해변 (illa illa)'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소속사는 27일 0시 공식 SNS 계정에 오는 6월 1일 발매되는 비아이의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WATERFALL (워터폴)’ 타이틀곡 '해변 (illa illa)'의 콘셉트 포스터들을 공개했다.
해당 포스터들은 ‘Waterfall(폭포)' 버전과 'Seaside(해변)' 버전으로 나뉘어 완전된 상반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Waterfall' 버전의 비아이는 성숙함과 촉촉히 젖은 눈빛이 돋보인다.
반면 비아이는 'Seaside' 버전에선 캐주얼 의상을 입은 채 한층 힙한 매력을 선보인다. 해변가에 놓인 의자에 앉아있는 모습이 감성을 더한다. 이에 비아이가 타이틀곡 '해변 (illa illa)'으로 어떤 음악을 선사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난 24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 ‘WATERFALL’ 앨범도 ‘Waterfall' 버전과 'Seaside' 버전으로 공개되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두 가지 버전의 타이틀곡 포스터가 극과 극의 콘셉트를 보여준 만큼, 앨범은 얼마나 다채로운 매력과 이야기를 담고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비아이의 첫 번째 정규앨범 ‘WATERFALL’은 오는 6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아이오케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