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2:36
연예

신예 윤서아, 나인아토와 전속 계약…한소희와 한솥밥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5.27 07:27 / 기사수정 2021.05.27 07:2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신인배우 윤서아가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7일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는 "신인배우 윤서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는 "윤서아는 안정적 연기력과 연기에 열정을 가진 매력적인 친구다. 앞으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서 시청자분들을 찾아뵐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윤서아는 방송을 앞둔 JTBC 새 드라마 '알고있지만,'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알고있지만,'은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한소희 분)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 (송강)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윤서아는 극 중 나비, 재언과 같은 대학 조소과 학생 서지완 역을 맡았다. 지완은 러블리한 외모부터 애교 섞인 말투까지 사랑스럽고 톡톡 튀는 매력으로 조소과의 마스코트 적인 인물. 같은 과 윤솔과는 둘도 없는 단짝으로 극의 전개에 또 다른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윤서아가 출연하는 '알고있지만,'은 오는 6월 19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