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뷔의 중국 팬클럽이 초대형 컴백 & 데뷔 축하 서포트를 준비했다.
지난 21일 뷔의 중국 최대 팬클럽 ‘바이두뷔바’는 ‘Melting In the Moon’ 서포트 Part 1을 공개하며, 뷔의 데뷔 8주년과 컴백을 축하하기 위해 소속사 하이브의 신용산사옥 바로 맞은편에 대규모 스케일의 옥외광고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바이두뷔바’에 따르면, 6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하이브의 용산 트레이드센터 신사옥 바로 맞은편에는 약 500평방미터의 초대형 3면 옥외광고가 걸린다.
뷔 팬클럽 측은 용산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르고 있는 하이브 사옥 바로 정면 최적의 장소에서 진행되는 최고의 서포트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바이두뷔바’의 광고는 사옥과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인 신용산역에서도 이어진다.
하이브 사옥과 도보 10분 거리의 신용산역에서는 5월 21일부터 6월 21일까지 한 달간 뷔의 컴백및 데뷔 축하광고가 진행된다.
승강장에서 하이브 방향 2번 출구로 향하는 지하 1층 대합실에는 19개의 디지털포스터가 게재되어 하이브로 향하는 수많은 팬들뿐 아니라 오고가는 많은 시민들의 눈길을 사로잡게 된다.
이외에도 뷔의 팬페이지 ‘STUCKONYOU’와 ‘Vol.95’는 5월 21일부터 6월 20일까지 한 달간 ‘SBS MTV’에서 컴백 및 데뷔 8주년 축하광고를 진행한다. 기간 동안 ‘SBS MTV’의 각종 인기프로그램 전후로 축하광고가 송출될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BTS 뷔 팬클럽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