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배우 박효주가 탄탄한 몸매 비법을 공개한다.
SBS FiL 예능프로그램 '평생동안-여자플러스4'(이하 '평생동안')이 27일 첫 방송을 알린 가운데, MC 박효주의 일문일답을 공개했다.
‘평생동안’을 통해 첫 예능 고정 MC에 나선 배우 박효주는 20년 동안 변치 않은 탄탄한 바디 라인의 비법을 공개한다. 평소 꾸준한 운동으로 관리해온 박효주는 ‘언니어답터’의 보디메이커로 활약하며 언니들의 인&아웃 라인을 찾아 줄 예정이다.
1. ‘평생동안’의 MC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
‘평생동안’은 단순히 뷰티 정보만을 전달하는 것이 아닌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점이 좋았다. 함께하는 MC들도 평소에 좋아하는 사람들이라 편하게 임할 수 있을 것 같아 MC 제안을 수락했다.
2. 고정 MC로는 첫 도전인데 각오가 있다면?
‘평생동안’은 시청자들에게 다양하고 양질의 정보를 주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한다. 프로그램에 자부심을 가지고 제가 드릴 수 있는 꿀팁들을 대방출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임하겠다.
3. MC를 한다고 했을 때 주변의 반응은 어땠는지?
드라마, 영화 등 작품 활동 외에 예능 프로그램의 MC는 처음이라, 나의 첫 도전을 축하해줬다. 그리고 뷰티 프로그램 MC를 맡게 되면 알게 될 정보가 많을 것 같다고 좋은 기회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4. MC로서 가장 중점을 둔 부분이 있다면?
시청자들께 솔직하고 편안한 모습으로 다가가려고 한다. MC이기 전에 시청자의 입장으로 함께 체험하고 경험한 내용들을 가감 없이 전달하려고 한다.
5. 본인을 제외한 4명의 MC들 중 가장 기대되는 사람은 누구인가?
다들 각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분들이고 예능감도 있다고 생각한다. 각자 개성도 다르기 때문에 4명의 MC들과 각각 어떤 케미스트리가 발생할지 기대된다.
6. ‘평생동안’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가장 알려주고 싶은 정보는?
평소에도 운동을 좋아하고 시간 날 때마다 꾸준히 하는 편이다. 시청자 분들께도 개개인에 맞는 운동비법을 알려드리면 좋을 것 같다.
7. 프로그램을 하면서 가장 기대되는 점은 무엇인가?
동시대를 살아가는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 조언부터 고민 상담 등을 통해 직간접 경험이 쌓일 것 같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경험을 하면서 저의 삶도 좀 더 좋게 변화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8. 시청자들에게 한마디?
35-49들을 위한 뷰티 정보 외에도 고민상담, 라이프 스타일 맞춤 솔루션 등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들이 많은 프로그램이다. 편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평생동안'은 오는 27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밀키웨이 엔터테인먼트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