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성시경이 13일 정오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8집 ‘ㅅ(시옷)’ 타이틀곡 ‘I Love U (아이 러브 유)’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누군가 커튼 사이로 장미 한 송이를 건네며 시작된다. 경쾌한 사운드에 맞춰 청량함이 묻어나는 공간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를 배경으로 등장한 성시경은 올 핑크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달달한 비주얼을 선보이는가 하면, 화이트 블라우스 차림으로 카펫 위에 누워 나른한 무드를 발산했다.
특히 포근한 음색으로 ‘I Love U’의 한 소절을 노래하던 성시경은 이내 카메라를 바라보며 훈훈한 미소를 지어 설렘을 자극했다.
‘I Love U’는 지친 일상 속 ‘설렘’에 무뎌진 사람들을 위한 곡으로, 성시경은 불쑥 찾아온 설렘이란 작은 감정을 가까이 들여다보고 진심으로 대하길 바란다는 마음을 노래했다. “너무 오래 걸렸어 / 이렇게 내 맘을 전하기까지”라는 노랫말과 성시경의 감미로운 음색이 어우러지며 리스너들에게 풋풋한 떨림의 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성시경의 정규 8집 ‘ㅅ(시옷)’은 일상 속 사람, 사랑, 삶, 시간, 상처, 선물, 손길, 시 등 ㅅ(시옷)으로 시작하는 평범하지만 소중한 것들에 대한 메시지를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I Love U’를 비롯해 ‘And we go(앤 위 고)’, ‘방랑자’ ‘우리 한 때 사랑한 건’ ‘너를 사랑했던 시간’ ‘이음새’ ‘마음을 담아’ ‘Mom and dad (맘 앤 대드)’ ‘널 잊는 기적은 없었다’ ‘WHAT A FEELING (왓 어 필링)’ ‘나의 밤 나의 너’ ‘영원히’ ‘자장가’ ‘첫 겨울이니까’까지 총 14곡이 수록됐다.
한편, 성시경이 특유의 섬세한 감성으로 완성한 이번 정규 8집 앨범 ‘ㅅ(시옷)’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에스케이재원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