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0:44
게임

겟앰프드 시즌4, 배틀로얄 런칭으로 통큰 신화창조

기사입력 2010.12.24 14:14 / 기사수정 2010.12.24 14:35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http://www.windysoft.net )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익스트림 액션코드 '겟앰프드'가 '배틀로얄' 업데이트 실시로 시즌4의 런칭을 알렸다.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겟앰프드' 시즌4 배틀로얄은 로얄럼블, NPC 투기장, 길드 배틀 서바이벌 모드를 비롯해 신규맵 천공의 투기장을 선보이며 지난 시즌3 겟앰프드 하드코어를 뛰어 넘는 더욱 강렬해진 콘텐츠로 다시 한 번 새로운 신화창조에 도전한다.

서비스 이래 매 시즌 업데이트마다 새로운 기록을 세우던 '겟앰프드'는 이번 시즌4 업데이트에서 입장과 동시에 바로 대전에 참여가 가능한 '로얄럼블'과 NPC들이 서로 승리를 겨루며 하나의 NPC를 선택해 응원하고, 응원한 NPC가 승리하면 보상이 주어지는 'NPC 투기장'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와 함께 강화 재료와 GM(게임머니)로 강화를 단계별로 액세서리를 업그레이드 시키는 액세서리 강화 확장과 새롭게 추가된 천공의 투기장 맵 그리고 기존에 출시 되었던 캐릭터와 액세서리의 밸런스가 재조정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가 이루어진다.

또한 1월 19일까지 '러시아워 이벤트'가 진행된다.

겟앰프드 GM들이 1:1 로 경기를 펼쳐 유저가 선택한 GM이 승리할 경우 상품을 지급하는 '리얼 투기장 GM 대격돌 이벤트'와 신규 유저가 접속 시 파초선, 메카 핸드 등 기간제 액세서리 지급하고, 휴면 유저가 복귀 후 15일 동안 접속에 성공 할 시 복귀 후 지급 받은 30일 기간제 액세서리 중 하나를 선택해 영구로 받는 '배틀로얄 신규+휴면 전사들을 위한 지원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기존 유저와 겟앰프드를 다시 시작하는 유저 모두 만족시킬 예정이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담당 김은지PM은 "오랫동안 준비 해 왔던 시즌4 배틀로얄 대규모 업데이트는 기존과는 차별화 된 로얄럼블, NPC 투기장 등이 업데이트 되었다"며 "이번 시즌4를 바탕으로 겟앰프드는 명실공히 캐주얼 액션 게임의 1인자로써 다시 한번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겟앰프드 하드코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getamped.windyzon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겟앰프드' ⓒ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