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8:38
스포츠

메시, 재계약 협상이 먼저...PSG 제안은 나중에 (엘 콰트로)

기사입력 2021.04.28 17:49 / 기사수정 2021.04.28 17:49

정승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승우 인턴기자] 메시의 우선 순위는 일단 재계약 협상이다. 

스페인의 TV 매체 엘 콰트로는 28일(한국시간) 리오넬 메시가 주안 라포르타 바르셀로나 회장과 재계약 협상을 시작하기 전까지 다른 이적 제의를 검토하지 않을 것이라고 보도했다.

최근 파리 생제르맹(PSG)은 메시에게 2+1년 계약을 제의했고, 메시의 영입을 자신했다.

이에 엘 콰트로는 "메시의 우선순위는 바르셀로나와의 재계약 하는 것이며, 구단의 재정이 얼마나 어려운지 이해하고 있다. 그는 라포르타와 직접 만나 구단의 미래 계획에 관해 직접 대화하고 싶어 한다"라고 전했다.

스페인 라디오 매체 카데나 세르는 메시의 이적에 대해 "메시는 결국 바르셀로나에 머무를 것이다. 바르셀로나와 라포르타 회장이 가장 집중하고 있는 문제는 홀란드, 아구에로, 데파이, 바이날둠을 영입하는 것이 아니라 메시와 재계약 하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PSG는 메시의 영입을 자신했지만 결코 쉬워 보이지 않는다. 메시가 구단 재정 상태를 알고 있는 만큼, 재계약을 위해 바르셀로나에 적극적으로 협조할 것"이라며 메시가 팀에 머무를 것이라는 의견에 힘을 실었다.

sports@xportsnews.com / 사진=AFP/연합뉴스

정승우 기자 reccos2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