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빅뱅 대성이 생일을 맞아 새 활동 계획을 언급했다.
26일 빅뱅 대성은 부캐 화악산 호랑이 조교로 활동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D’splay' 커뮤니티에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대성은 "이런 우연이!! 오늘은 제 생일이면서 동시에 대성씨의 생일이기도 하네요"라며 부캐에 몰입하며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드리고 모두들 즐거운 한 주 되길 바라겠습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생일과 관련은 없지만, 오늘(26일) 오후 6시! 기대해주세요. 신곡…? 데뷔…?"라며 새 활동 계획을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대성은 지난 2019년 11월에 전역해 특별한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이후 팬들 모르게 유튜버 'D’splay'로 활동한 게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다음은 D’splay 글 전문.
Hi~ D'sGuyz~
이런 우연이!! 오늘은 제 생일이면서 동시에 대성 씨의 생일이기도 하네요!! 와우!!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드리고 모두들 즐거운 한 주 되길 바라겠습니다~!!
이 채널을 아껴주시고 늘 응원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추억 같이 만들어가는 D'sPlay와 D'sGuyz되길 바랄게요~!!
PS. 아! 생일과 관련은 없지만, 오늘 오후 6시! 기대해주세요~! 신곡…? 데뷔…?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D’splay 유튜브 채널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