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1,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이하 '안티팬')는 세계적인 K-POP 톱스타 후준(최태준 분)과 그의 안티팬으로 낙인찍힌 잡지사 기자 이근영(최수영)의 티격태격 로맨틱 코미디를 담은 작품이다.
21일, 22일 차례로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후준과 이근영의 인생을 송두리째 뒤흔든 불편한 초대와 얼떨결에 결혼 해야 하는 두 사람의 예측불허 운명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1차 티저에서 후준은 수많은 팬들의 환호성 속에 공연을 펼치며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광활한 무대를 가득 채우는 그의 아우라는 K-POP 톱스타다운 면모를 보여준다.
이어 취재를 위해 클럽 오픈식으로 내쫓긴 열정 만수르 잡지사 기자 이근영은 취재 도중 그에게 도움을 받으며 설렘을 느낀다.
핑크빛 기류도 잠시, 후준은 자신을 몰래 보던 이근영을 단단히 오해해 그녀의 카메라를 내던져 산산조각낸다. 또 그녀를 무릎 꿓게 하는 민망한 상황까지 만들어 그들의 악연이 시작되었음을 직잠케한다.
이에 이근영은 울분이 담긴 말과 함께 그를 향해 구두를 던졌다. 그러나 이 모습이 누군가에 의해 기사화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아 검색어까지 장악하는 모습이 그려지면서 초반부터 악연으로 얽혀버린 두 사람의 이야기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그런가 하면 2차 티저에서는 후준의 소속사 앞에서 1인 시위를 하는 이근영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그녀는 앞뒤가 다른 후준의 행동에 '1호 안티팬'을 자처, 독특한 행보로 가상 결혼 생활 프로그램까지 제안받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후준과 친밀한 듯 보였던 제이제이(황찬성)가 그녀의 앞에 등장해 두 사람이 어떤 일을 벌이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안티팬'은 30일 오후 6시 네이버TV, V-LIVE, iQIYI(아이치이), VIKI(비키), 일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에서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주)가딘미디어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