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7:51
연예

MTV, 카니예 웨스트 '런어웨이' 독점 공개

기사입력 2010.12.16 22:52 / 기사수정 2010.12.16 22:52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다섯 번째 정규앨범 발매 후 대중과 평단으로부터 ‘최고의 앨범’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미국 힙합 스타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의 신곡 단편영화가 MTV 코리아에서 공개된다.

글로벌 뮤직 엔터테인먼트 채널 MTV는 카니예 웨스트의 새 음반 '마이 뷰티풀 다크 트위스티드 판타지(My Beautiful Dark Twisted Fantasy)'에 수록된 신곡 '런어웨이(Runaway)'의 단편영화를 오는 19일 오후 7시30분에 MTV 코리아 채널을 통해 국내 최초 독점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단편영화는 카니예 웨스트가 처음으로 메가폰을 잡은 판타지물로써 지난 9월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VMA) 프리-쇼(Pre-Show)를 통해 독점으로 선보인 바 있다.

영화는 그리핀(카니예 웨스트 분)이 하늘에서 추락한 반인반조(半人半鳥) 전설의 새 '피닉스(셀리타 이뱅크스 분)'를 구출하는 장면에서 시작해 그리핀과 '피닉스'가 서로 사랑에 빠지지만, 인간의 세상에 적응하지 못한 '피닉스'가 결국 자신의 몸을 태워 지구를 떠나는 줄거리를 담고 있다.

총 35분 길이로 제작된 이번 영화는 파리, 시드니, 동경, 뉴욕 등에서 프리미어 행사를 하며 전 세계 팬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영화를 직접 감독하고 제작한 카니예 웨스트는 "내가 꿈꿔왔던 일을 나타낸 영화다. 영화는 전반적으로 '구원'이라는 테마를 담고 있다. 영화에 나오는 음악 대부분이 이번 앨범에 실렸다"며 음반과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한편, MTV 코리아는 13일부터 26일까지 '런어웨이' 단편영화 국내 최초 공개를 기념해  카니예 웨스트의 신보 '마이 뷰티풀 다크 트위스티드 판타지(My Beautiful Dark Twisted Fantasy)' CD 응모 이벤트를 홈페이지(www.mtv.co.kr)에서 진행 중이다.

[사진=카니예 웨스트 ⓒ MTV 제공]



원민순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