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CGV가 영화 관람과 시 노래 공연, 시 낭송 및 강연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시 : 럽(詩 : Love) 콘서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일 오후 3시부터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3시간 동안 열리는 이번 '시 : 럽(詩 : Love) 콘서트'에서는 먼저 윤동주 시인과 그의 사촌 송몽규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동주'를 관람하게 된다.
영화 관람 후에는 신재창 싱어송라이터의 시 노래 공연이 이어진다. 윤동주 시인의 '새로운 길'과 나태주 시인의 '사랑하는 마음 내게 있어도'를 노래로 만나볼 수 있다. 이후에는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는 시 '풀꽃'으로 유명한 한국시인협회장 나태주 시인이 시 낭독과 함께 '시가 사람을 살린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강연이 끝나면 나태주 시인과 대화의 장도 마련돼 있으며, 사인회로 '시 : 럽 콘서트'가 마무리 된다. 티켓가는 2만원이며,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매는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CGV는 오는 10일 진행하는 나태주 시인의 '시 : 럽 콘서트'를 시작으로 매달 한 번씩 총 6회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시인협회 소속의 저명한 시인들이 참가해 '시 : 럽 콘서트'를 더욱 풍성하게 빛낼 것으로 기대된다.
CGV 영업마케팅담당 조진호 담당은 "지난해 11월 진행한 시를 통해 위로의 메시지를 건네는 프로그램 '시집이(CGV) 오다!'가 많은 관객들의 호응을 얻어 시를 사랑하는 관객들을 위한 자리를 정례화했다. 이 외에도 관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파악해 더욱 차별화된 콘텐츠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CGV는 영화 관람과 함께 메리츠자산운용 존 리 대표의 강연을 만나볼 수 있는 '존 리의 영화 속 금융 이야기', 뮤지컬 실황 영화 최초로 4DX로 즐길 수 있는 '몬테크리스토: 더 뮤지컬 라이브', 라이브 개그 무대를 통해 웃음을 전하는 프로그램 '쇼그맨' 등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G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