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글로벌 아이돌 아스트로(ASTRO)의 멤버 윤산하와 진진이 완벽한 비주얼을 드러냈다.
24일 자정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스트로의 두 번째 정규앨범 ‘All Yours’(올 유어스)의 윤산하와 진진의 개인 콘셉트 포토들과 무드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개인 콘셉트 포토 속 학사모를 쓴 윤산하는 시크한 눈빛으로 ‘My Youth is All Yours’(마이 유스 이즈 올 유어스)라는 문구를 표현하거나, 흩날리는 비눗방울을 배경 삼아 나른한 오후를 즐기는 성숙한 소년의 분위기를 자아냈다.
윤산하가 시크부터 성숙한 매력은 물론 퍼 재킷을 입고 몽환적인 느낌을 강조했다면, 진진은 은근히 풍기는 섹시함으로 팬심을 자극하고 있다.
숨을 표현한 연기와 흠잡을 데 없는 옆선을 자랑한 진진은 ‘My Breath is All Yours’(마이 브레스 이즈 올 유어스)라는 문장으로 궁금증을 더하거나, 부드러운 털실과 모빌 그리고 빛나고 화려한 초커로 비주얼 변신을 선보였다.
두 사람은 무드 트레일러에서도 다채로운 콘셉트를 소화하며 반전과 신선함을 모두 담은 컬러풀한 3단 변신을 보이고 있다. 헤어스타일과 스타일링의 변화에 따라 빠르게 달라지는 윤산하와 진진의 표정, 포즈는 급이 다른 클라쓰를 입증, 이번 완전체 활동에 대한 기대치를 더하고 있다.
다양한 콘텐츠로 전 세계 팬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아스트로는 컴백 준비에 한창이며, 타이틀곡 ‘ONE’(원)이 담긴 ‘All Yours’는 오는 4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판타지오뮤직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