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21:04
연예

Mnet '엔하이픈&하이', 오늘(17일) 첫 방송…일곱 멤버의 좌충우돌 여행기

기사입력 2021.03.17 10:41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글로벌 아이돌로 성공적인 데뷔를 마친 ENHYPEN(엔하이픈)이 Mnet ‘ENHYPEN&Hi 시즌2(엔하이픈앤하이 시즌2)’로 돌아온다.

ENHYPEN이 지난해 11월 발표한 데뷔 앨범 ‘BORDER : DAY ONE’은 공개 하루 만에 31만 8,528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2020년 데뷔한 그룹의 음반 (단일 앨범 기준) 중 최고 판매량을 기록했다. 

ENHYPEN은 데뷔 2개월 만에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 ‘제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큐라프록스’, ‘제10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등 4개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최고의 신인’다운 저력을 보여준 바 있다. ‘ENHYPEN&Hi 시즌2’는 데뷔 이후 한층 성숙해진 마음가짐과 서로를 더욱 아끼고 배려하는 ENHYPEN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17일 오후 7시에 첫 방송되는 ‘ENHYPEN&Hi 시즌2’ 1회에서는 일곱 멤버들의 좌충우돌 1박 2일 여행기가 그려진다. 탁 트인 자연 속 넓은 마당이 돋보이는 숙소에 도착한 ENHYPEN은 팀워크를 요구하는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한다. 자신 있게 미션에 나선 멤버들은 생각보다 높은 난이도 때문에 첫 도전부터 좌충우돌하는 모습을 보인다.

저녁 식사를 걸고 미션에 도전한 ENHYPEN은 과연 원하는 메뉴를 얻어 풍족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먹방은 물론 팬들을 향한 끊임없이 애교까지, 시즌1보다 더욱 강력해진 재미와 돈독해진 멤버들 간의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ENHYPEN의 리얼한 일상과 무대 비하인드 스토리를 만날 수 있는 ‘ENHYPEN&Hi 시즌2’는 매주 수요일 오후 7시부터 약 30분 동안 Mnet에서 방송되며, 같은 시간대 일본 아베마(Abema) 공식 채널로도 송출된다. 

1시간 뒤인 오후 8시에는 빅히트 레이블과 Mnet K-POP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본 방송에 다 담지 못한 이야기는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글로벌 공식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의 ENGENE 멤버십 채널에서 공개되는 콘텐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Mnet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