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0:15
연예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열창…여운 가득한 감동 무대(사랑의 콜센타)

기사입력 2021.03.13 09:50 / 기사수정 2021.03.13 08:49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가수 임영웅이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전했다. 

임영웅은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이하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해 최근 발매한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무대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임영웅은 그윽한 눈빛으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열창하며 보는 이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셨다. 깊은 사랑의 마음을 담담하게 풀어낸 섬세한 가사에 임영웅만의 풍부한 표현력을 더해 서정적인 분위기로 짙은 감동을 안겼다. 특히 부드러운 임영웅의 목소리가 늦은 밤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했다. 

임영웅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가 팬들의 무한한 사랑에 대한 답가라고 설명했다. 임영웅은 "우리가 보는 별은 작아 보여도 실제로는 엄청 크다. 팬분들의 사랑도 마찬가지다. 얼핏 작아 보여도 그 깊이는 어마어마할 것"이라며 진심어린 팬 사랑을 드러냈다. 

감동적인 임영웅의 무대가 끝나자 출연자들은 "별빛 같은 무대였다", "힐링했다", "눈물이 난다"며 호평과 함께 열렬한 환호를 보냈다. 

한편, 임영웅의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담하게 담아낸 곡으로 '트로트 레전드' 설운도가 임영웅에게 특별히 선물한 자작곡이다. 지난 9일 발매 직후부터 실시간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오르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방송화면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