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2:51
연예

장윤정, 연말 시상식 MC자리 휩쓸어

기사입력 2010.12.09 16:40 / 기사수정 2010.12.09 16:40

이미희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이미희 기자]  '트로트 퀸' 장윤정이 연말 MC 자리를 휩쓸며 MC 유망주로 떠오르고 있다.

장윤정은 27일 방송되는 KBS 트로트 대축제 MC로 발탁됐다. 동반 MC는 KBS 대표 오락프로그램 <가족오락관>의 허참이다.

KBS 관계자는 장윤정을 MC로 선택하게 된데 대해 "신세대 트로트 가수로서 젊은 세대에게 트로트를 알리는데 공헌한 점을 높이 사서 MC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 동안 KBS 트로트 대축제는 잊혀져 가는 전통 가요의 맥을 살리고 우리나라 트로트를 부흥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매년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해 왔다.



이 밖에 장윤정은 30일 방송되는 SBS 연예대상에도 신동엽과 함께 나란히 MC로 무대에 오른다. 특히 이번 MC 발탁은 그동안 을 통해 재치 있는 입담으로 탁월한 진행 솜씨를 자랑해 온 터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별들의 장이 될 연말 시상식 MC를 두 개나 꿰차게 된 장윤정은 "평소에 프로그램을 진행할 때 늘 시청자를 먼저 생각하고 편안하게 보실 수 있도록 노력했던 점을 좋게 봐주신 것 같다"며 "연말에 가족들이 모여서 시상식을 보실 때 좀 더 친근하고 따듯한 분위기로 이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장윤정은  22일과 23일에 63빌딩 컨벤션센터에서 디너쇼를 가지며 12월18일은 의정부에서, 26일과 31일은 각각 안동에서 인천으로 이어지는 효 콘서트로 한 해를 마무리 할 예정이다.

[사진=장윤정 ⓒ 인우기획 제공]



이미희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