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4 05:47
연예

'선배, 그 립스틱' 원진아♥로운, 달달한 집콕 데이트 포착 [포인트:신]

기사입력 2021.03.02 13:53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원진아와 로운의 집콕 데이트가 포착됐다.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연애 롤러코스터를 타고 있는 윤송아(원진아 분)와 채현승(로운)이 여느 연인들처럼 여유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포착된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집 데이트 삼매경에 빠진 윤송아와 채현승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게임기를 손에 쥔 채 승부욕에 불탄 두 사람의 천진난만한 얼굴이 사랑스러움을 한껏 배가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치킨을 앞에 두고 장난스럽게 셀카를 찍는 윤송아와 채현승에게서는 오래된 연인의 포스가 풍긴다. 어느덧 서로가 서로에게 자연스러워진 두 사람의 관계가 보는 이들에게도 느껴지며 미소를 유발한다. 

이어 윤송아와 채현승이 무언가를 보고 잔뜩 놀라 있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사랑하면 닮는 다는 얘기처럼 마치 정지된 듯 굳어 버린 토끼 같은 모양새가 복사, 붙여넣기 한 것 마냥 비슷해 흐뭇함을 더한다.   

이렇듯 붙어만 있어도 케미 지수가 폭발하는 윤송아와 채현승의 집 데이트는 안방 1열을 설렘 주의보를 발령할 예정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서로에게 스며드는 윤송아와 채현승의 달달한 연애담에 시청자들의 기대감도 치솟고 있다. 

한편 1일 방송에서는 윤송아의 유럽TF 제안 건을 두고 두 사람이 갈등을 빚었던 상황. 두 사람이 맞닥뜨린 갈등을 어떻게 해결했을지 2일 방송을 향한 관심이 한층 더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원진아와 로운의 24시간 밀착 집콕 데이트는 2일 오후 9시 방송되는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방송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JTBC스튜디오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