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강혜연이 '미스트롯2' 결승 진출 실패 심경을 전했다.
강혜연은 19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장문의 글을 남겨 '미스트롯2' 결승에 진출하지 못한 심경을 전했다.
이날 강혜연은 "드디어 저의 무대는 오늘 준결승전 무대를 마지막으로 끝이 났다"라며 "마지막 무대를 하기까지 좋은 일도, 슬픈 일도, 속상한 일도, 상처받고 포기하고 싶었던 적도 정말 많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제가 버틸 수 있었던 건 같이 함께 도전하는 동료들과 그리고 저를 응원해 주셨던 많은 팬분들이 계셨기에 여기까지 힘내서 잘 올 수 있었다"라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
강혜연은 "많은 팬분들이 투표도 많이 해주시고 하트도 많이 눌러주시고 댓글 응원도 많이 해주셨는데, 제가 그 응원에 보답하지 못한 것 같아 마음이 너무 슬프다"라고 미안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끝으로 강혜연은 "앞으로 가수 강혜연으로서 더 발전되고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해보겠다"라며 "건강하시고 언제나 웃는 얼굴과 함께 행복 합시다"라고 당찬 모습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강혜연은 '미스트롯2' 멤버들과 함께 했던 사진을 게재, 네티즌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이하 강혜연 글 전문.
안녕하세요 강혜연입니다
드디어 저의 무대는 오늘 준결승 무대를 마지막으로 끝이 났습니다.
'미스트롯'을 준비하면서 마지막 무대를 하기까지 좋은 일도, 슬픈 일도, 속상한 일도, 상처받고 포기하고 싶었던 적도 정말 많았던 것 같아요.
하지만 제가 버틸 수 있었던 건 같이 함께 도전하는 동료들과 그리고 저를 응원해 주셨던 많은 팬분들이 계셨기에
여기까지 힘내서 잘 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많은 팬분들이 투표도 많이 해주시고 하트로 많이 눌러주시고 댓글 응원도 많이 해주셨는데, 제가 그 응원에 보답하지 못한 것 같아 마음이 너무 슬퍼요.
그래도 앞으로 가수 강혜연으로서 더 발전되고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여러분 그럼 건강하시고 언제나 웃는 얼굴과 함께 행복 합시다
#미스트롯2 #강혜연 #트롯다람쥐 #뽕가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강혜연 인스타그램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