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0:53
연예

'업신퀸' 성현아, 조성하에 '거침없이 와인세례'

기사입력 2010.12.03 14:28 / 기사수정 2010.12.03 14:28

여명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여명진 기자] 성현아가 조성아에게 와인 세례를 한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MBC 주말 특별기획 <욕망의 불꽃>[극본 정하연ㆍ연출 백호민]의 '따도남' 김영준 역으로 꽃중년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조성하가 '업신퀸' 성현아(남애리 역)에게 거침없는 와인 세례를 맞는 장면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알 듯 말 듯 오묘한 미소를 지으며 그윽하고 은밀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성현아와는 달리 차가운 표정으로 아내의 눈조차 마주치지 않는 무심한 태도를 취하며 심지어 와인 세례까지 맞는 조성하의 상반된 모습은 일촉즉발 위태로운 상황이 벌어지고 있음을 짐작케 하는 상황이다.

이에 조성하는 "사실 긴장이 많이 됐지만 그런 모습이 드러나면 함께 연기하는 성현아씨가 부담을 느낄 것 같아 여유 있는 모습을 유지하려 노력했다"고 전하며 "아내에게 거침없는 와인 세례를 맞을 만큼 충격적인 영준의 깜짝 폭탄발언은 이번 주 방송을 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살짝 귀띔했다.

한편, 과거의 상처를 딛고 복수의 칼날을 품고 있던 엄수정(양인숙 역)이 본색을 드러내며 '본능적 악녀' 신은경와 정면 대결에 나설 것임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MBC 주말 특별기획 <욕망의 불꽃>은 4일 오후 9시 50분 17회가 방송된다.

[사진 ⓒ 와이트리 미디어]

여명진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