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3:57
게임

'카나안 온라인'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기사입력 2010.12.02 00:40 / 기사수정 2010.12.02 01:15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 www.gravity.co.kr)의 캐주얼 MMORPG 웹게임 '카나안 온라인'이 1일부터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카나안 온라인'의 서비스 이후 처음으로 실시되는 것으로 신규 페리아스 맵, 인스턴스 던전 추가, 최고 레벨 70레벨 상향 조정 등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먼저, 먼저, 루르기 섬, 카루크나, 골레이도라 고지 맵에 이어 신비한 분위기와 모험이 가득한 페리아스 맵이 새롭게 추가된다. 페리아스 맵은 다양한 몬스터, 각종 보물들이 존재하는 곳으로 많은 유저들이 사냥과 보물 획득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고 레벨 유저 대상으로 금빛 호숫가 경비대장 NPC를 통해 입장할 수 있는 '금빛 호숫가'와 '붉은 호수의 배틀 필드' 등 인스턴스 던전도 추가된다. 또한 이곳에는 왕자 파라카트, 고독한 야수 모스모 등 강력한 보스 몬스터도 등장한다. 그 밖에 기존 최고 레벨인 60레벨에서 70레벨로 높아져 유저들 간의 활발하고 치열한 플레이가 예상된다.

한편,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1일부터 22일까지 3주간 최고 레벨인 70레벨 도전 이벤트, 휴면 유저 대상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를 통해 아이팟 셔플, 아이리버 스토리, 애플 키보드, 문화 상품권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카나안 온라인'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canaan.game.gravity.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정세윤 그라비티 개발전력그룹장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로 신규 맵과 레벨 확장을 기다려온 유저들에게 '카나안 온라인'의 플레이 재미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꾸준한 업데이트로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시스템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사진= '카나안 온라인' ⓒ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