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4:46
연예

'수미산장' 하니, '눈물 여왕' 예고…첫 손님은 구혜선[포인트:컷]

기사입력 2021.02.14 10:29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skyTV(스카이티브이)의 종합예능 채널 SKY와 KBS가 공동제작하는 힐링 손맛 예능 ‘수미산장’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릿처럼 달콤한 매력을 자랑하는 하니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하니는 “공감에는 자신 있는데, 너무 잘 울어서 고민”이라고 밝혔다.

2월 18일 대망의 첫 손님 구혜선의 방문을 예고한 ‘수미산장’에서 하니는 싹싹하기 그지없는 ‘예약천재’이자, 탁월한 공감능력을 가진 ‘눈물 여왕’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사람들의 말을 듣고 같이 웃고, 울어주는 리액션과 공감에는 정말 자신있다”는 하니는 “그런데 제가 남이 울면 따라 울고, 너무 잘 울어서 게스트가 당황할까 봐 걱정된다”고 남다른 고민을 드러냈다.

또 “김수미 선생님한테 울보라고 혼나면 어쩌나 걱정되기도 한다”면서도 “일단은 제 마음대로 한 번 해보려고 한다”며 기대감을 자아내기도 했다.


‘수미산장’ 제작진 역시 “훌륭한 공감 능력과 성숙한 매력을 가진 하니는 게스트들에게 최고의 리스너 역할을 할 것”이라고 하니를 ‘산장지기’로 섭외한 이유를 밝혔다. 하니와 함께하는 ‘산장지기’로는 김수미의 ‘예능계 아들’ 박명수를 비롯해 ‘돌쇠’ 전진, ‘정리요정’ 정은지가 나선다.

‘수미산장’은 KT그룹 방송 채널 사업자인 skyTV(스카이티브이)의 종합 드라마 오락 채널 SKY와 KBS가 공동제작한다. 

힐링 손맛 예능 ‘수미산장’은 2월 18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40분 SKY와 KBS 2TV에서 방송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SKY, KBS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