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4:30
연예

김구라 "상술 대단해"…날카로운 분석+돌직구 (옆집의 맛집)

기사입력 2021.02.02 13:43 / 기사수정 2021.02.02 13:43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김구라가 '맛집의 옆집' 사장님에게 돌직구를 날린다.

카카오M이 6일부터 카카오TV를 통해 선보이는 오리지널 예능 '맛집의 옆집'의 메인 티저 영상을 공개한 가운데, 김구라, 이진호, 장준의 영상 속 거침없는 멘트 폭격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맛집의 옆집'은 인기있는 가게만 기억하는 세상 속에서 요리 맛집, 가구 맛집, 미용 맛집 등 다양한 업종에서 소문난 맛집의 옆집을 찾아가는 대박집 옆 정체불명 이웃 가게 탐사 프로젝트다. 대박집에 가려진 옆집의 생존 전략을 파헤치는 것은 물론 옆집 사장님들의 속마음까지 들여다보며 참신한 재미를 줄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메인 티저 영상에서는 특히 대박집 옆집에 대한 궁금증으로 똘똘 뭉쳐, 대박집을 두고 옆집을 찾아가 ‘사서 고생’에 돌입한 옆집수사대 3인방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대한민국 대표 MC 김구라와 연예계의 숨은 미식가인 개그맨 이진호, 엉뚱한 매력의 예능돌인 골든차일드 장준이 출연해, 옆집에 대한 날카로운 분석과 애정 어린 조언, 과감한 ‘팩폭’을 날리며 더없이 솔직한 재미와 공감을 예고한 것. 이들은 옆집에 대해 시청자들이 품을 만한 궁금증과 반응들을 폭풍처럼 쏟아내며, 솔직 깔끔한 ‘사이다맛 예능’을 예고하고 있다.

시원시원한 촌철살인 언변을 자랑하는 옆집수사대의 수사반장 김구라는 “이렇게 장사를 무모하게 하는 친구들이 있나?”, “옆집을 간다는 게 기회의 상실 아니냐”라고 의문을 제기하기도 하고, “상술이 대단하시다”며 사장님에게 장난 섞인 ‘돌직구’를 날리기도 하는 등, 대박집 옆집에 대한 시청자들의 의문을 속 시원하게 대신 내뱉는다.

때로는 말 한 마디 없이 찌푸린 표정 하나만으로도 옆집에 대한 그의 속마음이 전해져 와,  보는 이들에게 공감의 웃음을 터트리게 하기도.

사장님 눈치를 보지 않는 솔직함이 돋보이는 옆집 수사관 이진호는 “국물이 따로 논다” “거부감이 좀 있을 것 같다” 등, 소비자 입장에서 느껴지는 아쉬운 점과 옆집의 현 상황을 가감 없이 전하며 고개를 연신 끄덕이게 한다.

또한 골든차일드 장준은 “젊은 사람들이 오기에는 부담스러운 느낌” 등 1020세대의 취향을 대변한 유익한 조언을 건네면서도, 가구점을 찾아 “2층 침대 중에 미끄럼틀로 내려오는 건 없냐”고 묻는 등, 가끔은 엉뚱한 4차원 발언으로 예측 불가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맛집의 옆집'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카카오M '맛집의 옆집'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